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아이북 학생 단말기 사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4학년도 아이북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AS 방법 및 관리(대여, 반납, 분실 및 파손) 관련 서식을 첨부하오니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이북 보급 이후 사용의 부주의 및 관리 소홀로 인한 파손·분실이 많으므로 아래「아이북 사용 안내」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유튜브 채널 링크 주소: https://youtu.be/N7u49zp2jTg
▣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A/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 ● 접수 방법(아래 방법 중 택1) -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 ☎ 055-1396) - 아이북(학생용 스마트단말기) 학생단말기관리(https://device.itt.link/index.do) 점검요청
● 유·무상 수리의 기준(※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 -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 - 고의적인 파손, 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비용의 10%) 처리 -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 (※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
● 파손 시 AS 과정
- 055-1396 연락하기 또는 -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가정에서) | ▶ | 파손 보고서 작성 및 제출 (가정에서) | ▶ | - 파손 기기 제출 - 리퍼 기기 받기 (학교에서) | ▶ |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수리비 청구 논의) |
※ 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티커(학년, 반, 이름)를 부착 후 과학실에 반납해주세요.
● 분실 시 처리 과정
- 055-1396 연락하기 또는 -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가정에서) | ▶ | 7일간의 아이북 찾기 | 분실 확정 ▶ | 분실 보고서 작성 및 제출 (가정에서) | ▶ |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손해배상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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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아이북 대여 신청서 1부. 2. 아이북 반납 신청서 1부. 3. 아이북 분실(파손) 보고서 1부. 4. 방학 중 아이북 AS 처리 방법 안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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