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학부모 공간자유게시판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교 교육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언제부터 행정실에 있었던 것인지?
2014년 9월 행정실 및 교장실 겸용 목적으로 청소기를 구입하여 사용 중이었는데, 2016년 9월 돌봄교실에서 사용하던 여유 청소기 한 대를 행정실에 가져왔기에 이후부터 행정실에서 사용하였으며 기존의 청소기는 2016년 9월부터 행정실에 보관 중 이었습니다.
2. 행정실에서는 청소기를 구입하고 왜 사용을 안 하고 있었는지?
2016년 4월경 돌봄교실에서 자체 예산으로 새 청소기를 구입하여 기존의 돌봄교실 청소기 한 대가 관리전환 요청이 행정실로 왔습니다. 기존의 돌봄교실에서 사용하던 청소기도 작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행정실에서는 돌봄교실에서 받은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행정실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는 사용감도 적고, 성능이 좋아 혹시나 다른 교실이나 특별실에서 관리전환 요청이 있을까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3. 행정실에 있던 청소기가 도서관으로 가게된 경위도 알고싶습니다.
2016년 11월 학부모 명예사서 면담 후에 사서담당으로부터 청소기 구입 요청이 있었으나 도서관 청소기 구입 예산이 배정되어 있지 않았고, 마침 행정실에는 사용하지 않는 청소기 한 대가 남아 있어서 도서관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도서관에서 사용 중인 청소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서관 청소기 구입 예산을 배정하여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