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학부모 공간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2016학년도 도서도우미 동아리인 "책사랑글사랑" 회장입니다.
지난 12월에 도서관으로 들어온 청소기 관련 문의합니다.
작년 4월 도서관청소기 구입을 건의하였는데 사서선생님이 도서관내 다른 비품 구입할것이 많아 예산이 남으면 청소기 구입을 하겠다고 하여 계속 기다렸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 12월15일 교감선생님과의 면담 중에서 기안서 올리는대로 바로 구입을 약속하셨습니다.
그 다음주에 도서관에 사용한 듯한 청소기가 하나 더 들어왔다는 말을 활동하는 어머니께 들었습니다.
저는 기안서 올리는 중에 임시로 사용하는 건가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올해 2월 개학해서 사서 선생님께 물어보니 행정실에 있던 청소긴데 얼마 사용하지 않은 거라 새거 구입의사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1. 언제부터 행정실에 있었던 것인지?
2. 행정실에서는 청소기를 구입하고 왜 사용을 안하고 있었는지?
3.행정실에 있던 청소기가 도서관으로 가게된 경위도 알고싶습니다.
답글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